독자분들의 기사를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독자 투고 기사

독자분들의 기사를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청원닷컴 0 6,034 2019.10.28 12:32
독자분들의 기사를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1인 매체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아무리 쓰고 싶은 기사가 있어도, 담당자의 물리적 한계로 인해 모두 쓸 수는 없습니다. 좋은 기사는 독자분들이 같이 써주셨으면 합니다.
 

어떠한 글이라도 좋습니다. 본인이 직접 취재한 내용이어도 좋고, SNS등을 통해 취재한 내용이어도 좋습니다. 심지어는 본인의 신변잡기까지, 어떠한 내용이라도 좋습니다.
 

단 사실을 왜곡하는 것이어서는 안됩니다. 직접 확인할 수 없는 다른 기사의 인용에 대해서는 인용여부를 정확히 밝힌 것이어야 합니다. 기사의 내용은 어떠한 것이어도 좋지만, 청원닷컴이 지향하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반하는 것이어서는 안됩니다. 이에 대한 가치판단은 청원닷컴이 합니다.
 

올려주신 기사는 잘 선별하여 메인에 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가지 죄송스러운 말씀은 올려주신 기사와 관련하여 청원닷컴이 직접 지급하는 원고료는 없습니다. 다만, 올려주신 기사에 대해 본인 스스로가 얼마간의 비용을 설정하고, 해당 기사를 읽기 원하는 독자로부터 직접 구독료를 받는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글을 작성하는 본인 스스로가 자신의 글에 대한 가치를 결정하고, 읽는 독자의 승낙에 따라 이를 수수하는 시스템이 정당한 시스템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조만간 취지와 방안을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따라서 시스템이 준비될 때까지 당분간은 무료기사입니다.(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글을 잘 못쓰셔도 상관 없습니다. 내용이 사실에 부합하고, 독자들에게 알릴만한 내용이라 판단되면, 저희가 잘 다듬어서 글쓴이의 이름으로 내보내도록 하겠습니다.(다듬어야 할 부분이 많을 경우에는 원글 작성자의 허락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글쓴이의 저작권 방침 표시

Lv.12 청원닷컴  청원닷컴 편집인
17,500 (47.6%)

저작권자(c) 청원닷컴(편집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자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무단전재및 복제 불허 (단 게시물 하단에 별도 사용허가가 표기되어 있는 경우 이를 우선시함) - SNS를 통한 공유를 권장함

Comments

청원닷컴은 트윗페이스북을 통한 해당 기사의 공유를 적극 권장합니다. 맘에 드시는 기사를 트윗, 혹은 페이스북 공유해 주시면 좋은 기사를 생산하는데 커다란 힘이 됩니다.

Category
+ 최근 한 달간 인기기사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